패션유산의 가치 그리고, 해리스트위드 자켓


해리스트위드 소재는 100년 이상 내려온 패션 유산 중 하나입니다. 제로라운지의 해리스트위드 자켓은 이러한 유산을 

세미 오버핏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가치로 제안합니다.


영국 왕실이 보증한 원단, 해리스트위드


해리스트위드는 전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하기에 소량으로 제작되고 쉽게 구하기 힘든 원단입니다.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과 지식을 간직한 채 숙련된 장인들이 100% 버진울로 처음부터 끝까지 수작으로 제작되는 원단입니다.

이러한 해리스트위드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1909년 부터 엄격한 기준으로 왕실에서 인증받은 제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역사의 깊이만큼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자켓


오랜 역사에서 나올 수 있는 깊이 있는 컬러감과 편안한 오버 핏의 해리스트위드 자켓은 캐쥬얼부터 포멀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릴렉스 핏을 선호하는 여성 고객에게도 추천드립니다.

제로라운지는 세대를 넘어 당신의 옷장 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
 프리미엄을 고민합니다.

영국 230년 전통 왁스 코튼 명가 

탬플모일 밀스 원단

제로라운지 에브리데이 브리프케이스


1791년 부터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탬플모일 밀스 왁스 코튼 원단을 사용한 브리프 케이스. 제로라운지와 콜라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합니다. 

하이앤드 브랜드에서 사랑받는 탬플모일 밀스 왁스 코튼 


면에 왁스를 코팅하는 왁스 코튼은 15세기 선원들의 지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돛에 기름을 발라 험한 바다에서 내구성과 발수성을 향상시키는 아이디어는 근대에 들어와서는 군용 우의, 천막등에 적용 되면서 그 실용성을 증명 했습니다. 현대에 들어서는 수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재해석하여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래 사용하려면 매일 손이 가야 합니다  


오래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은 단순히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아닙니다.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그리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제로라운지 에브리데이 브리프케이스'  는 토트백 숄더백 그리고 크로스백으로 생활 속에서 필요에 따라 자연 스럽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탬플모일 밀스 왁스 코튼은 뛰어난 발수성과 강한 오염 저항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함께 깊어지는 멋 


오래 될수록 낡은 것이 아닌 변화하는 풍모에 대한 아름다움으로 남도록. 탬플모일 밀스 왁스 코튼 원단은 내구성 만큼이나 유연함을 갖춰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워 지고 사용자의 습관, 취향에 맞게 길들여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230년이 넘는 왁스코튼 명가, 탬플모일 밀스 원단으로 만들어진 제로라운지 에브리데이 브리프 케이스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