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로라운지의 캐시미어 100% 프리미엄 코트가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최상급 내몽골산 캐시미어 소재, 좀 더 편안한 실루엣의 패턴 적용, 보온성이 우수한 듀퐁 콤포맥스 퀼팅 안감, 좀 더 편한 활동성을 보장한 스트레치 안감 등 최상급 캐시미어 100 코트에 어울리는 사양과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패션유산을 지속가능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캐시미어 100 코트


체스터필드 코트는 오랫동안 남성복 코트의 아이콘이지만 가장 어려운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제로라운지의 체스터필드 코트는 캐시미어 100 소재와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핏과 디자인으로 표현하기 위해 수 많은 패턴 수정을 거쳐서 제작되었습니다.

캐시미어 100 코트가 특별한 이유


희소성, 역사성 그리고 패션성은 캐시미어 100% 소재의 체스터필드 코트가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입니다. 여기에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생산해 온 제로라운지만의 기획 노하우를 통해 컬러 및 소재 선정에서부터 품질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되어 생산되었습니다.

제로라운지는 10년 후에도 옷장 속에 남아 있는 프리미엄을 고민합니다.

영국 230년 전통 왁스 코튼 명가 

탬플모일 밀스 원단

제로라운지 에브리데이 브리프케이스


1791년 부터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탬플모일 밀스 왁스 코튼 원단을 사용한 브리프 케이스. 제로라운지와 콜라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합니다. 

하이앤드 브랜드에서 사랑받는 탬플모일 밀스 왁스 코튼 


면에 왁스를 코팅하는 왁스 코튼은 15세기 선원들의 지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돛에 기름을 발라 험한 바다에서 내구성과 발수성을 향상시키는 아이디어는 근대에 들어와서는 군용 우의, 천막등에 적용 되면서 그 실용성을 증명 했습니다. 현대에 들어서는 수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재해석하여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래 사용하려면 매일 손이 가야 합니다  


오래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은 단순히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아닙니다.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그리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제로라운지 에브리데이 브리프케이스'  는 토트백 숄더백 그리고 크로스백으로 생활 속에서 필요에 따라 자연 스럽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탬플모일 밀스 왁스 코튼은 뛰어난 발수성과 강한 오염 저항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함께 깊어지는 멋 


오래 될수록 낡은 것이 아닌 변화하는 풍모에 대한 아름다움으로 남도록. 탬플모일 밀스 왁스 코튼 원단은 내구성 만큼이나 유연함을 갖춰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러워 지고 사용자의 습관, 취향에 맞게 길들여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230년이 넘는 왁스코튼 명가, 탬플모일 밀스 원단으로 만들어진 제로라운지 에브리데이 브리프 케이스를 만나 보세요